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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식은 그만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7 가지 방법

과식은 그만 건강한 체중을 유지하기 위한 7 가지 방법

mindbodygreen ‘에서 의학 박사 Mark Hyman 씨가 과식은 그만 건강한 체중하기위한 7 가지 포인트 를 설명하고 있습니다.
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대부분 실패로 끝나고 경향이있다. 그래서 그는 과식을 그만하고 보통의 식사를 하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몸을 유지하면서 체중은 줄게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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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 가공 식품을 피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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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식을 방지하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가공되​​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즉, 식생활, 야채, 과일, 유기농 식품, 그리고 사료보다는 목초를 주식으로 한 사육 동물 제품 (닭고기, 양고기, 쇠고기, 돼지 고기, 계란), 그리고 작은 물고기로 전환합니다.
02. 반드시 아침 식사를!
아침 식사는 반드시 해야 합니다. 아침을 굶게되면 점점 허기를 느끼게되며 만족을 위해 더 먹게 됩니다. 최근 조사 에서 30 킬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6 년간 그 체중을 유지하고있는 3,000 명의 피험자를 조사했습니다. 그러자 그들은 일상으로 아침을 먹고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. 아침을 먹지 않고 체중을 유지 한 사람의 비율은 4% 였다고합니다.
03. 편안하고 천천히 먹는다
장 신경계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휴식이 필요합니다. 스트레스를 느끼는 경우는 적절하게 음식을 소화 할 수 없습니다. 또한 스트레스 호르몬이 신진 대사를 느리게 합니다. 먹기 시작 후 뇌가 만족감을 얻으려면 20 분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빨리 먹는 것도 과식으로 이어지게 됩니다.
04. 무엇을 먹었어요? 어떤 기분? 이를을 기록한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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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신이 먹은 것을 모두 적어 보자. 먹은 것뿐만 아니라 식후에 느낀 것도. 이렇게하면 어리석은 과식이나 다른 나쁜 버릇도 방지 할 수 있습니다.

5. 8시간 충분한 수면을
매일 밤 수준 높은 수명시간을 확보합니다.  성인은 8 시간 . 이렇게 하면 강한 욕망을 줄이고 지방 조절 호르몬을 정상화 할 수 있습니다.
06. 스트레스가 과식을 부르는 … 명상이나 심호흡을
힘든 일, 수면 부족 등 너무 할 일이 많은 시간이없는 상태가 만성적으로 스트레스를 일으켜 과식을 하게됩다. 명상, 요가, 또는 심호흡 등 휴식 활동 을하고 스트레스를 없애도록합시다.
07. 적절한 운동을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운동습관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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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절한 운동은 체중 감량과 유지, 그리고 식욕을 조절하고 과식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. 매일 적어도 30분 산책을 하도록합시다. 운동을 하는 경우는 즐겁게 하도록합시다. 달리기, 자전거, 댄스, 게임, 트램폴린에서 점프도 효과적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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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르고나인 스튜디오| 봄봄스쿨 | 2015년 06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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